이벤트

[경품증정] 리바트스타일샵 분당 수내동 오픈기념 사은품 증정 / 텀블러 / 리바트 / 일상 / yinsh / 보드게임

키오형제맘 2015. 12. 22. 00:26

 산책 겸 얼마 전 오픈 한 리바트 스타일샵 방문했어요.

 

리바트에서 신혼가구 장만 했던 터라 전 흥미가 돋았으나,

 

남편은 소끌려가듯 끌려들어갔네요.

 

 

리바트 스타일 샵 분당점은 1층부터 6층까지

 

어마무시한 규모로 오픈 되었습니다.

 

이 귀여운 텀블러는 1층부터 6층까지 각 층을 구경하며

 

스탬프 찍기 미션을 완성한 후, 회원가입 정보 제공 하면 받을 수 있어요 ^^

 

 

 

이케아의 광명점 오픈과 최근 리빙샵이 큰 인기를 끌면서,

 

국내 가구점들이 각성을 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

 

생활밀접형 가구전시장으로 구경가고픈 집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사람 많은 곳에서 촬영하는 것을 싫어해서 사진은 없습니다 ㅎㅎ

 

 

퀄리티가 꽤 괜찮네요 ㅎㅎ

 

6가지 동물 모양 중 랜덤인데,

 

남편과 저는 펜더 텀블러네요~~

 

200ml 정도 들어가는 큐트한 사이즈라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갑니다~

 

개인 정보 (이름, 휴대폰번호, 서명) 제공할 만 하네요

 

.

 

남편과 거실바닥에 하우스를 차렸습니다.

 

1승당 1만원을 걸고,

 

보드게임을 합니다.

 

이건 YINSH (인시) 라는 보드게임 이에요.

 

목표는 오목과 같아요. 5개를 쪼르르 놓으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상대의 돌을 뒤집을 수도 있기 때문에

 

오목보다는 반전이 있어서 재미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