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벤트당첨] 배달의 바디피트 / 내몸에순한면 / 좋은건 친구와 함께 나눠요.

키오형제맘 2015. 12. 10. 14:14

 

내몸에 더욱 순한 배달의 바디피트 이벤트 2탄으로

 

매주 경품 당첨을 발표한답니다.

 

이벤트주소 : https://www.sofybodyfit.co.kr/event/201511/

 

저는 3등으로 바디피트 내몸에순한면생리대를 받았습니다.

중형 18 + 중형 18 + 오버나이트 10 세트입니다.

 

이걸로 두 달은 든든하겠네요~

 

생리대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경품발표하고 3일만에 받았습니다.

 

빠르니 좋으네요~

내몸에순한면은 100%자연순면커버 라고 하네요

 

올초부터 생리 마지막쯔음에는

 

생리대 때문인지 호르몬의 영향인지

 

생리대가 닿는 피부가 많이 간지럽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유행하는 면패드로 바꿔볼까 생각을 해봤는데,

 

매번 빨아써야 하는 번거로움 과

 

어차피 비상용으로 화학생리대를 사용하게 되면서

 

점점 편리함을 찾게될 것 같은 저의 귀차니즘으로

 

깔끔하게 포기하고 내몸에 순한면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오버나이트는 엉덩이 전체를 감싸고

 

길이도 42cm로 굉장히 길어서

 

생리가 샐까봐 잠을 설치는 일은 없겠습니다 ^^

 

 

저는 평소에 이 화이트 날개형 제품을 애용합니다.

 

화이트 장점 1. 걸을 때 날개로 인한 쓸림이 적다.

화이트 장점 2. 옆 샘이 적다.

화이트 장점3. 접착력이 타제품에 비해 뛰어나다. 날개가 잘 떨어지지 않는다.

 

제가 생리대를 고를 때 보는 모든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어서

 

3년 정도 화이트만 써왔는데

 

발견된 단점으로는,

 

화이트 단점 1. 눅눅한 느낌.

화이트 단점 2. 많이 묻어난다.

 

이렇게 3년을 쓰고

 

최근에 일주일 정도 생리기간을 겪으면

 

간지러움 증상을 발견해서,

 

내몸에순한면 장점1. 흡수율이 높다.

내몸에순한면 장점2. 100% 순면커버

 

이렇게 화이트의 단점을 커버하여 주는 내몸에순한면으로 갈아타서

 

하루동안 써본결과

 

내몸에순한면 단점1. 걸을 때 불편하다.

내몸에순한면 단점2. 보송하기 보다는 마른 느낌에 살짝 불쾌하다.

 

의 단점을 발견하였으나,

 

간지러움이 느껴지지 않아서

 

저한테는 순면커버가 적합한 것 같습니다~ ㅠㅠ

 

예민한 피부..

 

한동안은 내몸에순한면으로 제 피부를 보호해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