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과 태교와 육아

[임신과 태교]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9기 1주차 수업 / 예비엄마 이유식 수업 / 파스퇴르 / 임신축하선물 / 더퓨어 핸드솝 / 더 진한 힐링 크림 / 웅진씽크빅 엄마는 생각쟁이 이벤트 당첨 / 라..

키오형제맘 2016. 10. 5. 22:39

 

 

 

 

예비엄마, 첫째맘은

 

산모교실에 욕심이 많지요~~

 

 

오늘은 파스퇴르의 엄마사관학교 4주 과정 중

 

첫 수업에 대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1.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9기 첫 주 수업 - 이유식 강좌

 

 

 

 

 

 

 

파스퇴르 9기 첫 수업이 있던 날.

 

 

사실 8기도 신청했었다가 떨어져봐서,

 

입소(?)하기 어려운 산모교실이라는 걸 알고 있었어요.

 

 

두 번째 도전, 29주차에 알맞게 9기에 입학하게 되어서 기쁜 마음으로

 

외출준비를 했는 데,

 

 

 

집은 강동구, 수업은 영등포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ㅠㅠ

 

임산부 걸음으로 1시간 30분 걸리는 거리 ㅠㅠ

 

 

문화센터 데스크에 첫 등록비 4천원(1천원 * 4주과정) 을 내고

 

태명이 적힌 명찰을 받아들고 교실로 들어왔습니다.

 

 

 

물과 간식, 그리고 파스퇴르 이유식용 건조식품이

 

책상마다 놓여져 있었습니다.

 

 

 

 

 

 

 

 

 

 

 

오늘 수업 이유식 만들기 프린터물 입니다.

 

 

 

파스퇴르 담당자님께서 오티를 진행하시고,

 

서른명의 예비맘들이 본인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파스퇴르 담당자님도 유쾌하시고,

 

산모분들도 밝고 긍정적 에너지가 넘치더라구요!

 

싫을 법 한 자기소개 시간에도

 

하하호호 박수가 넘쳐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더더더욱 유쾌하셨던

 

이유식 강사님의 강의.

 

 

아기에게 조심해야 할 음식과 좋은 음식을 설명해주시고,

 

이유식 단계,

 

간편하게 이유식 만드는 법,

 

그리고 아기 유치를 관리해주는 방법을

 

수업시간 꽉 채워서 강연해주셨는 데,

 

 

에너지 넘치는 강의에 전혀 지루함 없이,

 

집중해서 들었습니다.

 

 

파스퇴르 원물그대로 제품을 이용하여 이유식 만들기 시연도 해주셨는 데,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이유식한다고 냄비, 그릇 이런거 살필요 전혀 없음을 깨달았어요!!

 

 

 

 

 

 

 

 

 

 

 

중기 이유식으로 시연 후, 시음까지 했어요!

 

파스퇴르의 단호박 원물그대로가 들어가서,

 

간이 안되어 있는 데도,

 

달짝지근하니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강사님 덕분에 믹서 날이 액체용과 분쇄용이 따로있다는 걸....

 

처음으로 인지 했네요 ㅋㅋㅋㅋ

 

 

파스퇴르 원물그대로 제품이 편리하게 나와서,

 

나중에 이유식할 때 쓰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첫 날 받아온 원물그대로는 유통기한이 12월, 내년1월 까지여서,

 

밥 지을 때 소심하게 조금 넣어서 지어봤는 데,

 

오! 밥이랑 먹을만 해요!

 

 

아기 태어나기 전에 저희 가족이 다 먹을 기세 ㅎㅎㅎ

 

 

 

 

파스퇴르의 엄마사관학교 후기는 4주동안 매주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2. 아이맘, 보령메디앙스, 더 퓨어 바이럴 마케팅 사은품 받았어요~

 

 

 

 

 

 

 

 

 

지난 주,

 

아이맘하우스에서 있었던

 

베이비 힐링 마사지 수업을 받고,

 

사은품으로 받았던 더퓨어 제품에 대한

 

포스팅을 했더니,

 

 

 

담당자님께서 사은품으로

 

더퓨어 키즈라인의 핸드워시와

 

더퓨어 베이비 라인의 더 진한 힐링 크림을 보내주셨어요~

 

 

짝짝짝!

 

 

이렇게 반가울 수가!!

 

 

 

 

 

 

 

 

 

 

 

'아임키즈 펀펀 핸드솝' 은

 

제품 머리(?)에

 

아이 손등에 참 잘했어요 도장이 내장되어 있어요~

 

 

손씻기 싫어하는 아이들 손등에

 

도장 콕! 찍어주고

 

"자 이거 이제 지우자~~" 하시면 되요~

 

재미를 느끼면서, 손 씻는 습관을 길러주는 제품이랍니다.

 

 

 

 

'더 퓨어 더진한 힐링크림'은

 

아가들 마사지 용 크림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발림성 좋게 만들어졌어요.

 

 

용량도 300ml로 넉넉~!

 

 

 

 

 

 

 

 

3. 웅진 씽크빅 '엄마는 생각쟁이' 이벤트 당첨 ~!

 

 

 

 

 

 

 

 

얼마전, 고은빛 산부인과 문화센터에서

 

받았던 엄마는 생각쟁이 책자가

 

내용의 구성과 정보성이 너무 좋아서,

 

(저처럼 아이들 교육, 체험에 관한 정보력 딸리는 엄마들이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구독하려고 엄마는 생각쟁이 네이버 카페를 가입했다가,

 

뜬금없이 이벤트에 당첨 되었네요~~ㅎㅎ

 

 

 

 

당첨된 김에

 

후딱 '엄생'도 구독해버렸어요~

 

구독 사은품도 빵빵하던데 기대하고 있어요~ ㅎㅎ

 

 

 

 

 

 

 

 

 

 

 

 

이롬의 라이스밀크 오리지널입니다.

 

쌀추출액 음료이고, 올리고당으로 단맛을 낸 제품이네요~

 

 

설탕으로 당분을 채운 음료보다는

 

올리고당으로 단맛을 낸 제품이

 

장 내의 유산균을 활발하게 한다고 해요!

 

 

비타민a와 e 그리고 칼슘이 들어 있어서,

 

임신 중 영양식품으로 좋을 것 같아요~

 

 

기존의 쌀음료랑은 맛이 다른데,,

 

음.. 찹쌀떡 맛이 나요 ㅋㅋㅋㅋㅋㅋ

 

달짝지근하니 꿀떡꿀덕 넘어가네요~

 

 

 

 

 

 

 

 

 

 

 

 

 

 

 

그리고 질리맥스 자일리톨 사탕 두가지 제품 인데요,

 

안그래도, 임산부 구강관리 중요성을 깨달아서

 

작은 실천이나마 자일리톨을 사려던 차에

 

기쁜 선물이 왔네요~

 

 

 

 

 

 

 

 

 

 

자일리톨은 입 속내 세균을 무력화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양치 후 칫솔이 닿지 않는 부분은

 

자일리톨로 세균번식을 막아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자기전에 자일리톨 껌 씹으라는 광고 많이 보셨잖아요~

 

 

 

그런데 껌은 아이들이 씹다 삼키는 경우도 많고,

 

나이드신 어른들, 특히 임플란트 하신분들은 껌 씹기 불편하잖아요.

 

 

 

 

어린 아가들, 그리고 나이드신 어른들은

 

이렇게 사탕 제품으로 나온 자일리톨을 추천해드려요~

 

딱딱한 제품 아니고,

 

아이들 비타민 사탕처럼 씹으면 잘 씹혀지고, 잘 녹는 제품이랍니다.

 

 

 

 

 

좋은 제품 보내주신 엄생 감사합니다 *^^*

 

아직 엄마 아닌 예비맘일 뿐인데 요렇게 선물을 보내주시고~~ ㅎㅎ